브랜드 이야기



피자탑은 2018년 8월 13일 그 동안의 수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축적하여 
새로워진 환경에 최적화된 새로운 브랜드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어려움과 역경을 이겨내며 단순히 창업의 욕심, 돈을 벌겠다는 욕심에서 시작한 사업이 아닌 

소비자, 가맹점주, 본사 모두가 함께 이익이 되는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땀과 정성을 다하여 뜨거운 꿈을 가지고 새롭게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해 동안의 피자 프랜차이즈 관련업에 종사하며
피자에 대한 오해와 진실, 그리고 각종 아이디어와 유통시스템 등을 경험하며

가맹점주로서의 속사정과 생계형 점주님들의 어려움과 노력, 본사의 역할 등을 정확히 이해하며,
새로운 피자 브랜드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고, 이제는 새로운 시대에 맞는 새로운 시스템으로
소비자와 가맹점주와 본사가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피자 브랜드에 대해 연구하게 되었습니다.




피자탑 본사는 피자와 외식업에 열정을 가지고 있는
가맹점주님들과 함께 가족이라는 마음으로 함께 성장하고자 합니다.


우리 가족이 먹는 피자라고 생각하고 매일 신선한 야채와 최고의 각종 식재료를 제공하여
최고의 피자를 준비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피자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늘 노력하고 연구하며 변함없는 믿음과 정성으로 보답하며 꾸준히 성장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1.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목적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상담을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관련 담당자를 제외하고는 함부로 열람할 수 없습니다.

2.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에 따라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시 본인의 동의를 얻어야 하는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수집, 이용 목적에 따라 수집하고 있는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필수항목 : 성명(상호), 연락처
수집된 개인정보는 상담 완료 후 1년간 보유하고 즉시 파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