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 취향에 맞춘 사이드 신메뉴 3종도 인기리에 출시
MZ 세대들에게 인기가 높은 피자 전문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급상승
매장 오픈, 마케팅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가맹점 모집도 동시에 실시
국내 피자 업계 2021년 소비자만족도 1위인 ㈜탑에프앤씨(대표 임형철)의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탑’에서 새로운 피자 메뉴 3종과 사이트 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피자탑이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 피자는 MZ세대를 위한 꾸덕하고 진한 치즈맛을 느낄 수 있는 ‘맥앤치즈 피자’와 양념 감자의 짭짤한 맛과 비프볼, 베이컨으로 풍부한 고기 맛을 느낄 수 있는 ‘오지치즈후라이 피자’, 그리고 미국 전통 치즈버거 맛을 느낄 수 있는 ‘치즈버거 피자’ 이다.
그리고, 사이드 신메뉴로는 매니아층이 두터운 ‘알리오올리오 스파게티’와 매콤하게 감칠 맛이 느껴지는 ‘스파이시 훈제치킨’, ‘어니언링’ 3종이다.
그 동안 수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축적하여 2018년부터 국내 소비자의 입맛에 맞는 피자와 사이드 메뉴들을 개발하고 있는 피자탑은 국내 피자 브랜드로 굳건하게 자리잡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갈수록 상승하고 있는 인기 피자 전문 브랜드이다.
특히, 젊은 MZ 세대들의 취향에 맞는 맛과 가성비가 높은 가격으로 젊은 세대층에게 인기가 높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피자 신메뉴 3종과 사이드 신메뉴 3종은 소비자들이 원하는 맛에 맞춰 개발한 메뉴들로, 피자탑이 그동안 인기를 누려온 기존 메뉴들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판매된다.
서울에서부터 제주까지 전국 각지에 약 60여개의 체인을 가지고 있는 피자탑은 소비자들이 즐겨찾는 대표적 피자 브랜드로 가맹점 모집도 실시하고 있다.
피자탑의 가맹점들은 ㈜탑에프앤씨로부터 상권분석과 매장 오픈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매장관리, 메뉴 개발, 마케팅 지원, 등 다양한 가맹점 지원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피자탑의 임형철 대표는 “ 피자탑이 국내 대표 피자 브랜드로 굳건하게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꾸준하게 소비자가 좋아하는 새로운 맛의 피자를 개발하여 출시하고 있다”면서, “ 이번에 출시하는 피자 3종과 사이드 메뉴 3종 신메뉴도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만들었다”고 말했다.
출처: http://www.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3681
소비자 취향에 맞춘 사이드 신메뉴 3종도 인기리에 출시
MZ 세대들에게 인기가 높은 피자 전문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급상승
매장 오픈, 마케팅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가맹점 모집도 동시에 실시
국내 피자 업계 2021년 소비자만족도 1위인 ㈜탑에프앤씨(대표 임형철)의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탑’에서 새로운 피자 메뉴 3종과 사이트 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피자탑이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 피자는 MZ세대를 위한 꾸덕하고 진한 치즈맛을 느낄 수 있는 ‘맥앤치즈 피자’와 양념 감자의 짭짤한 맛과 비프볼, 베이컨으로 풍부한 고기 맛을 느낄 수 있는 ‘오지치즈후라이 피자’, 그리고 미국 전통 치즈버거 맛을 느낄 수 있는 ‘치즈버거 피자’ 이다.
그리고, 사이드 신메뉴로는 매니아층이 두터운 ‘알리오올리오 스파게티’와 매콤하게 감칠 맛이 느껴지는 ‘스파이시 훈제치킨’, ‘어니언링’ 3종이다.
그 동안 수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축적하여 2018년부터 국내 소비자의 입맛에 맞는 피자와 사이드 메뉴들을 개발하고 있는 피자탑은 국내 피자 브랜드로 굳건하게 자리잡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갈수록 상승하고 있는 인기 피자 전문 브랜드이다.
특히, 젊은 MZ 세대들의 취향에 맞는 맛과 가성비가 높은 가격으로 젊은 세대층에게 인기가 높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피자 신메뉴 3종과 사이드 신메뉴 3종은 소비자들이 원하는 맛에 맞춰 개발한 메뉴들로, 피자탑이 그동안 인기를 누려온 기존 메뉴들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판매된다.
서울에서부터 제주까지 전국 각지에 약 60여개의 체인을 가지고 있는 피자탑은 소비자들이 즐겨찾는 대표적 피자 브랜드로 가맹점 모집도 실시하고 있다.
피자탑의 가맹점들은 ㈜탑에프앤씨로부터 상권분석과 매장 오픈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매장관리, 메뉴 개발, 마케팅 지원, 등 다양한 가맹점 지원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피자탑의 임형철 대표는 “ 피자탑이 국내 대표 피자 브랜드로 굳건하게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꾸준하게 소비자가 좋아하는 새로운 맛의 피자를 개발하여 출시하고 있다”면서, “ 이번에 출시하는 피자 3종과 사이드 메뉴 3종 신메뉴도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만들었다”고 말했다.
출처: http://www.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3681